Works

Studio

전문 사진작가들의 작품 소개와 의뢰 그리고 작품 대여 및 구매를 위한 사이트입니다.

STUDIO는 사진 촬영을 위한 장소 제공을 시작으로 사업을 전개하였습니다. 이를 시작으로 전문 사진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공간을 새롭게 만들었고 고객들을 위한 복합 문화공간을 창조하였습니다. 장소와 시간의 제한을 넘어 인터넷 공간에서 누가나 원하는 시간에 작품을 감상하고 때에 따라 작품 대여와 구매가 가능하도록 디지털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누구나 사진 작품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었고 그 저변을 넓히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사이트가 디자인 되었습니다.

What We Did

STUDIO 웹사이트는 사진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함과 동시에 필요에 따라 구매 및 대여가 가능하도록 설계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또한 기존의 STUDIO가 전개하던 사진 촬영을 위한 공간 대여 예약 기능이 함께 필요했습니다.

이 두가지 기능을 구분하여 방문객들이 목적에 따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동시에 전체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디자인 접근 방식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새로운 웹 방식을 수용하고, 효율적인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고, SEO 전략으로 유기적 트래픽을 구축하여 사진 촬영과 작품 대여 및 구매를 위한 고객들의 플랫폼으로 사용하는데 최적화 하였습니다.

Design, UI & UX

STUDIO 사이트는 두 가지 목적, 즉 사진 촬영을 위한 공간 대여와 전문 사진작가들의 작품 전시와 대여 및 구매가 가능한 광범위한 워크샵에 중점을 두어야 했습니다. 우리 DONNER는 뚜렷한 레이아웃과 탐색 시스템으로 두 섹션을 구분하면서도 전반적으로 강력한 경험을 제공해야 했습니다.

Our mission: 현대적인 디지털 브랜드 경험을 배포하고 사이트 방문자를 잠재적인 고객으로 전환합니다.

STUDIO는 또한 고객들의 실제 후기가 포트폴리오 섹션과 공유해야 했습니다. 이 섹션은 CMS 구조 내에서 다양한 사진 비율과 숫자 및 빠른 업로드를 수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입력이 유연해야 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사이트 탐색은 사진의 시각적 효과와 함께 간단한 UI를 사용합니다. CMS 옵션과 결합된 웹사이트 그리드의 유연성은 다양한 페이지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Result

브랜드 경험
아이덴티티 + 포지셔닝 시각 언어 + 아트 디렉션 디자인 제작 + 실행 브랜드 메시지 브랜드 가이드라인
사용자 경험 전략
e-Commerce Website 디지털 제품 + 서비스 디자인 시스템 + 스타일 가이드 프로토타이핑 및 최적화
전략 기획
디스커버리 + 디자인 스프린트 연구, 분석 및 통찰 사용자 / 대상 제품 요구 사항